fanmaum_logo

박서진님

온가족출동

공연까지하시고 넘 멋있어요

0
0
댓글4
  • 혁신적인계피S126135
    온 가족이 보기 좋아요 
    가족 모두가 선해보여요 
  • 편안한키위V126115
    박서진님 노래는 어르신들뿐 아니라 젊은 사람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
    듣다 보면 자연스럽게 빠져들게 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가족들과 공연도 하셨군요 
    가족애 너무 보기 좋네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서진님 가족들은 자주 함께 다니는것 같아요. 서진님이 기회를 만드는것 같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