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녕하세요

박서진  가수님 6일서울행사 벌써 기다려집니다

0
0
댓글4
  • 편안한달콤K1492250
    저도 6일 서울 행사 너무 기다려져요.  
    박서진 가수님 무대 꼭 직관해서 응원해보고 싶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직접 보고 싶어요 
    라이브로 노래 듣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V126115
    오늘 의상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ㅎㅎ
    무대 분위기랑 딱 맞아서 더 보기 좋았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6일 서울행사 기다리는군요. 직접 가서 무대 보며 즐거움 만끽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