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패딩이 너무 따뜻할것 같고 구매욕구 불러 일으키네요~ 비니와 마스크로 가렸어도 잘생김은 가려지지 않군요~
노스페이스 패딩 넘 어울려요 힙하게 잘소화하시네요
노페 모델답게 이런 패딩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저도 노페이스샵 패딩하나 장만하고 싶어지네요ㅋㅋㅋ
눈빛이 좋아요 노페 이뻐요
노스페이스 찰떡이다 너무 힙하다
다 노스페이스로 입었네요 ㅋㅋ 광고 제대로 할줄 아시네요 보검님이
노페 모델답게 참 잘어울려요 패딩의 계절이라 앞으로 많이 보겠네요
그러게 정말 모델이 너무 너무 찰떡인 것 같아요
노페 너무 잘 어울려요 뭐든 안 어울리는 게 없네요
모델이라 더 잘어울리네요. 패딩이 예뻐봉여ㅛ
노페모델로 잘이맞는것같아요 패딩점퍼 따뜻하겠네요
노스페이스 사고 싶다... 보검님, 잘 어울리네요
모델답게 잘 어울려요 노페사고싶네요
겨울이라 많이들 입으실듯해요 너무 어울리셔요
노페 모델답게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최고다
비니쓰고 마스크로 얼굴 가려도 누가봐도 보검 ㅎㅎ
넘 잘어울리네요 저색 이쁜것같아요
흰색인지 그레이인지 헷갈리네요 하늘색처럼 보이는 거 같기도 하구요
노스페이스 패딩입은 모습도 멋져요. 노페 진짜 잘 어울리는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