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누굴 향해ㅋㅋㅋ저렇게 반갑게 인사하시는 걸까요? 궁금해요
이 모습은 팬들에게 인사 중인걸까요?ㅎㅎ 수트핏 하면 역시 보검님이죠 피지컬 완벽하잖아요
수트가 진짜 찰떡같으셔요 부드러운 미소도 넘조아요
보검님은 그냥 안어울리는 옷이 없을 저정도네요ㅋㅋㅋ
환한 미소가 이뻐요 같이 웃게 돼요
부드러운 이미지다 너무 멋지다
미소에 홀려요 너무 선해요
하얀색 수트가 넘 잘어울렸어요 ㅎㅎ 나비넥타이 하니까 좀 귀여워진거같아요
깐머도 너무 좋았어요 정말 왕자님이 아닐리가 없어요
그러게요. 세트가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왕자님 같았어요 흰 수트 넘 잘어울려요
하얀수트 상의도 멋있네요. 밝은 모습이 예쁩니다.
수투가잘어울리긴해요 엠시볼때도 단정하구요
진짜,,, 천사같아요 웃는 얼굴이... 이렇게 선해요
흰색수트하면 박보검이죠 넘잘생겼네요
박보검님 수트가 너무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ㅎㅎ 정말 너무 멋지고 매력이 넘치는거 같아요
수트가 너무 잘 어울려요 환하게 웃는 거 봐요
박보검 배우님 하얀수트 상의도 멋있네요 ㅎㅎ 특히 밝은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응원합니다
수트가 너무 잘어울리는 보검쓰 사랑합니다 최고입니다 ㅎㅎ
수트가 너무 잘어울리세요 하얀색이 더 잘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