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각자 두분이서도 각자 드라마 활약 엄청 하셨죠ㅋㅋㅋ멋짐
흑과 백으로 드레스코드 맞춘것처럼 두분의 투샷이 좋고 잘 어울립니다~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보검유정 너무 귀여워용 진짜 구그달 재탕해야겟네여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참 조화롭게 보여요 시상식 분위기까지 더 밝아지는 느낌이에요
둘 다 약간 어리둥절하면서 기분 좋았을거 같아요~~~
미소가 이뻐요 둘이 어울려요
얼굴합 좋다 조합이 최고다
정말 잘 어울려요 선남선녀 그 자체다
두분 너무 이쁘고 잘생겼어요 ㅠㅠ 얼굴 조합이 최고였네요
둘 다 어쩜 넘 멋지고 빛나요 시상식에서 구그달 재회를 볼 줄은 몰랐어요ㅠㅠ
그러게요. 정말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너무 대단해요
구그달 생각 많이 나더라구요 둘다 참 잘 컸어요
여전히 잘 어울리네요. 커플상 축하합니다
시상식에서 유정님과보검님 수상했네요 두분기분좋아보여요
진짜,,, 잘 어울리고 귀엽고, ^^
둘이 너무 좋아요 ㅠㅠㅠ 이렇게만ㄴ나다니
여전히 잘 어울리네요 케미 어쩜 좋아요
시상식에서 상받은 보검 유정 너무너무 멋있자나 최고자낭
두분 상받으셧나보네요 너무 축하드려요
두 분 다 너무 호감이미지라 계속 응원할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