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보검님 환하게 웃는 모습 보니 보기 좋았어요 친구 사이 응원하는 분위기도 따뜻했어요
두분의 우정 훈훈하네요 두분이 친하신가봐요
커피차도 보내주고, 두분 우정이 너무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친목 응원합니다
오오 아이유님과 박보검님이 친분이 있었네요 두분의 친목 보기 좋습니다 보검츄러스라니 저도 먹고싶네요
진짜 사람이 너무 선하더라구요 너무 보기 좋네요
우와 이름으로 만든 츄러스 신기하네요 아이유님이랑 친목 너무 보기 좋아요
우와 츄러스로 보검이름 만듷었네요 커피차 주고받는거 보기좋아요
아이유랑 우정이 보기좋네요 둘이 드라마찍어서 친해졌나봐요
아이유 너무 멋있당 ㅎㅎ 친목좋네요
아 두분 폭삭속았쑤다 드라마 찍으셨죠?!? 우정 너무 훈훈해요~~
보검님이랑도 친분이 있군요! 보기좋네요
꺆 월드대스타끼리의 친목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이라 ㄷ ㅓ뿌듯해요~!
둘 간의 친목이 보기 좋네요
두분이 너무 친해보이더라구요 이런친목 부러워요
별명이 굿보이인가요? ㅋㅋ 모든게 다 너무 귀엽네요
아이유님이 주변 사람 잘 챙기더라구요
오 둘이 같은 드라마를 찍었던거 같아요
보검 츄러스 신기하네요 ㅎㅎ
아이유님이랑 친목 너무너무 보기좋아요^^
둘 친목 보기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