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 요즘 응팔 다시 정주행하고있어요

보검님하면 응팔이죠

어남택

택이 캐릭터가 너무 멋있어요

 

또 한번 반했어요

보검님 매력쩔어요

0
0
댓글48
  • 위대한코끼리K116512
    그때 보검님 연기 진짜 풋풋하고 귀여웠어요
    돌아보니 더 애정 가득해지는 드라마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응팔 저도 지난주에 다시보기했어요 여전히 보면서 좋아했어요 
  • 발랄한자두K210866
    저도 다시볼까봐요
    본지 오래됐더라구요
  • 현명한장미O212679
    저도 응답하라 본방 볼때는 택이를 밀었어요 ㅋㅋ
    덕선이랑 캐미 너무 좋았어요 생각난김에 다시 정주행하고싶네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요즘 응팔을 다시보기 시작하는 분들이 많네요 ㅎㅎ
    여름에 생각나는 작품일까요? 저도 택이 요즘에 숏츠로라도 찾아보고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요즘 응팔 재방송 해 줘서 보게 되네요
    응팔은 뭔가 겨울에 보면 더 좋은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택이 캐릭터 매력있었어요
    저도 가끔씩 응팔 다시 봅니다
  • 낭만적인라일락T122780
    저도 응팔을 정주행하고있어요
    택이라는 캐릭터는 정말 매력적이죠
  • 공손한목련K122778
    저는 어남류였지만 택이도좋네요 ㅎㅎ
  • 뛰어난하마J217929
    저두 요즘 다시 넷플로 정주행 중입니다 ㅎㅎ
    택이 캐릭터를 보검님이 정말 잘 소화하셨어요
  • 친절한두리안A226360
    보검하면 딱 생각나는 거 한 가지! 응팔응팔또응팔!
    응팔 너무 순수순박 귀엽앙증너무귀여워~~~~!!^^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응팔재밌다던데 ㅋ보검님때문에 정주행해야되나요 
  • 바른멧날다람쥐S212039
    응팔에서 진짜 연기잘했었어요 
    얼굴때문에 연기가 묻혔었죠ㅠ
  • 유머있는바다H134357
    응팔에서 넘 귀엽게 나오셨는데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맞아요 응팔에서 택이역할 너무 멋지게 잘소화하셨죠
  • 바른멧날다람쥐U206139
    저도 다들 어남류 외칠때 어남택 열심히 외쳤습니다 ㅎㅎ
  • 친절한두리안D210360
    응팔은 레전드죠..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택이 너무 매력적이예요
    그런 신랑 없다요
  • 착한블루베리X195045
    유투브에 뜨면 꼭 봐요
  • 재치있는계단K125534
    그때 어남택을 밀걸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