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검님 예능도 더 자주했음 좋겠어요

요즘 가브리엘 돌려보는 재미로 살아요

전에보니 엠씨에도  재능있던데요

예능에서 더 자주 보고싶어요

0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0.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8
  • 위대한코끼리K116512
    자연스럽게 웃음 주시는 모습이 참 좋아요
    자주 나오면 일상도 즐거워질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예능은 또 다르더라고요 자주 나왔음해요
  • 발랄한자두K210866
    저도 예능에서 자주보고싶어요
    은근 예능감도 있던데요
  • 현명한장미O212679
    시상식같은데서 보검님 엠씨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가브리엘을 시작으로 예능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공감되네요 ㅎㅎ 드라마 영화도 좋지만요!
    예능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모습도 참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가브리엘 보고 딱 들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오랜만에 잔잔해서 재미있게 본 예능이었어요
    가브리엘 2하면 보검님 또 나오면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정말 못하는게 없더라구요
    엠씨도 잘하고 예능도 잘해요
  • 낭만적인라일락T122780
    가브리엘 정말 재미있어요
    엠씨도 엄청잘하죠 뮤뱅엠씨 또해주면좋겠네요
  • 공손한목련K122778
    저도 요즘 가브리엘 돌려보네요
  • 뛰어난하마J217929
    뮤직뱅크 엠씨도 정말 잘 하셨는데~
    토크쇼 엠씨 같은 예능도 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진짜 잘 하실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마자용 예능에자주 나오면 좋겟네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S212039
    맞아요 이런 느낌 예능 잘어울려요 
    연기하는것같으면서도 일상적인것같은 느낌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제대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나오지 않을까요
    서진이네 출연해줬으면 좋겠어요 제발요
  • 착한블루베리X195045
    말도 재치있게 잘하는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K125534
    효리네 민박 나왔을때도 좋았어요
  • 행복한강아지J129503
    앞으로 예능 더 자주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T211570
    맞아요 예능 잘하더라구요
  • 위대한코끼리R206712
    맞아요 예능 나오니까 넘 좋더라구요 ㅜㅜ
  • 근면한나팔꽃F210387
     예능하는 모습도 자주 보고 싶네요.ㅋㅋ
  • 이상적인삵B116594
    맞아요 예능에서도 자주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