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브리엘 보면서 또 보검님한테 입덕했어요

사람이 너무진중하고 인간적으로도 따뜻하네요완전 반했어요

보검이 최고에요

0
0
댓글35
  • 위대한코끼리K116512
    순간마다 따뜻한 매력에 다시 빠져들었어요
    보검님 덕분에 매주 기다리는 즐거움 있어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완전 입덕했어요 이제 빠져나올수가 없네요 
  • 발랄한자두K210866
    저도 보면서 또 반했어요
    인성좋은거같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다들 가브리엘보고 보검님께 입덕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가브리엘에서 보검님 매력이 잘 보이나봐요
  • 근면한나팔꽃F210387
    가브리엘 좋은 프로그램 같아요
    배우님도 착함이 방송에서 보여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저도요.. 거기서 나오는 순간순간의 진심어린 모습이 넘 인상깊더라구요
    매력있고 인성도 좋은 보검이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맞아요 정말 모든 것에 진중하더라구요
    인간적인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색달랐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정말 인간적인면을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한층 더 팬이 되었습니다
  • 낭만적인라일락T122780
    저도 이번 예능을 기회로 재입덕요
    반할수밖에 없는 사람이지요
  • 공손한목련K122778
    인간적으로도 진짜 좋은사람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완전 입덕햇네요 ㅎㅎ호감형! 
  • 바른멧날다람쥐S212039
    보면볼수록 참 진국이예요 
    저도 이번 예능보면서 더 좋아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박보검님 너무 좋네요
    제발 주위에 나쁜 사람 꼬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혁신적인계피F116735
    맞아요 또 입덕
  • 착한블루베리X195045
    너무 매력 넘쳐요
  • 재치있는계단K125534
    인간적인 됨됨이가 너무 좋아요
  • 무한한오리L207220
    사람이 참 괜찮아요
  • 창조적인장미T211570
    진짜 성격이 되게 긍정적이라 보기 좋더라구요
  • 상냥한벚꽃U226783
    역시 사람이 좋아야돼요!
  • 위대한코끼리R206712
    맞아요 넘 다정하고 따뜻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