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대에 핀 벚꽃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영대에 핀 벚꽃

영남대에도 예쁜 벚꽃들이 가득 폈습니다.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요 오늘은 비가 많이 내려서 이제 벚꽃이 지는 것 같습니다 봄이 짧지만 아름다움이 가득한 것 같아요 영대에서 꽃놀이 하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0
0
댓글22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학교 캠퍼스에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
    친구들이랑 같이 꽃구경 가야겠어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영대 벚꽃 길 정말 예쁘기로 유명하지
    꽃 지기 전에 꼭 한번 보러 가야겠어
  • 발랄한자두L210366
    영남대 벚꽃은 캠퍼스 분위기랑 어우러져서 더 예쁘게 느껴지겠네요
    비가 지나고 나면 더 아쉬운 봄이 될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요.캠퍼스로 구경가야겠네요.
  • 진달래꽃22
    영대 캠퍼스에 벚꽃이 피면 산책하면서 보기 정말 좋더라고요
    봄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영남대에도 예쁜 벚꽃들이 활짝 피었군요ㅎㅎ 꽃이 활짝 피어서 좋네요 
  • 백조
    봄은 ㄸ짧지만 예쁘고 다양한 꽃 구경 할 수가 있어서 좋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벚꽃 짧아서 너무 아쉬워요
    벚꽃 나무 너무 예뻐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이럴 때 아니면 보기 힘든 풍경이라 더 아쉽게 지나가네요
    짧게 스쳐가는 시기라 그런지 더 눈에 담아두고 싶어집니다..
  • 요르레히요
    건물과 잘 어울리네요 너무 예쁜 거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영남대 벚꽃 너무 이쁘네요 
    봄에 꽃구경 참 재밌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영남대에도 예쁜 벚꽃들이 가득 폈군요!
    많이 들어봤는데 영남대 캠퍼스가 이렇게 예뻤다니ㅎㅎ
  • 눈부신늑대R874314
    대학교정원이 이뻐졌네요. 공부에 집중하기 힘들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핑크색 벚꽃 너무 이뻐요
    벚꽃 볼수있는 기간이 길었음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정말 교내에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해당 학교 학생들이 부럽네요 ㅎㅎ
  • 탁월한원숭이X207317
    지나가면서 구경 하고 싶네요. 건물과 같이 사진이 잘 나왔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벚꽃이 너무 예쁘네요 봄은 꽃들이 많이 펴서 좋은 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영남대에 핀 벚꽃 예쁘네요.
    꽃놀이로 좋아보입니다.
  • 건강걸음
    벚꽃 핀 영남대 캠퍼스 너무
    예뻐요 학생들 좋겠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영남대에 벚꽃이 피었군요. 학생들도 들뜰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