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주 중식 맛집 루안 추천합니다.

상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이 되니 이제 행사도 점점 늘어가네요

상주 시내도 활기차네요

아무튼 시내에 있는 맛집..

다이소랑 롯데리아 부근에 있어요..

루안 추천합니다

짜장면 짬뽕 다 맛있구요

크림짬뽕 메뉴가 은근히 입에 착 감깁니다. 이거 많이 시켜드시네요

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좋은 곳입니다..

상주 중식 맛집 루안 추천합니다.

0
0
댓글22
  • 위대한코끼리K116512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상주 갈 일 생기면 꼭 방문해봐야겠어요
  • 기똥찬여우R116518
    상주에 가면 꼭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맛있는 중식으로 기분 좋은 식사할래요
  • 발랄한자두L210366
    크림짬뽕까지 맛있으면 중식 메뉴 고를 때 고민할 필요 없겠네요
    매장도 넓고 분위기까지 좋다니 가족끼리 가기도 괜찮아 보입니다
    
  • 기쁜기린J1710901
    가게 외관부터 화려하네요. 중국에 있는 가게 느낌입니다.
  • 진달래꽃22
    루안은 중식 특유의 깊은 맛이 있어서 한 번 가보면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상주에서 맛집 찾을 때 괜찮은 선택일 것 같아요
    
  • 백조
    중식 맛집이군요. 탕수육이랄 짜장면과 함께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중식업계의 멋진 가게 네요
    맛있는 요리들이 있겠죠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분위기가 멋지네요
    어떤 메뉴가 최애인가요
  • 강인한사과C212241
    외관사진도 포스넘치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M127350
    오 크림짬뽕이 궁금해요 크림새우도 맛있을거 같구요 
  • 건강걸음
    루안 건물 자체도 중식당 분위기네요
    크림짬뽕 먹어 보고 싶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왤케 멋있어요? 대단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너무 분위기 잇네요
    맛집일거같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요즘 분위기 괜찮은 중식집 찾기 쉽지 않은데 괜찮은 곳 알아가네요
    크림 들어간 메뉴가 은근히 끌리는데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 요르레히요
    맛집이라니 궁금하네요.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Q1881783
    맛집을 추천을 하셨네요
    가서 한번 맛을 보고파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크림짬뽕 맛있죠ㅠㅠㅠ
    맛집스멜나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크림짬뽕 맛있을 거 같아요 봄 되니 축제가 많아져서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K129876
    봄이 되니 행사도 늘어나고
    기분좋은 축제가 많아지네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저도 저장하고 기억해둘게요 중식은 남녀노소 언제 먹어도 너무 맛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