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원산책

공원산책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공원에서 산책을 다녀왔어요

역시 십여만 있는 것보다 이렇게 날씨가 좋을 때는 바깥에 돌아다니는 게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오랜만에 햇빛을 쬐며 광합성을 하느라 산책을 했던 것 같아요. 너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제 날씨가 앞으로 좋아지니까 다들 한번 산책은 나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15
  • 발랄한자두L210366
    햇볕 좋은 날 공원 산책하면 기분 전환이 확 되는 것 같네요
    가볍게 걷기만 해도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입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어디든 걷기는 좋습니다. 기분도 좋아지고 정신도 맑아집니다.
  • 진달래꽃22
    공원 산책은 짧게 다녀와도 기분이 확 풀리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바람 쐬면서 걷기 딱 좋은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 백조
    맞아요, 집에서만 있는 거 보다 날씨 좋은 날 산책 하면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한번씩 산책도 정말 해줘야하는 것 같아요.
    따뜻해져서 걷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요즘 공원산책은 꽃과의 동행이지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건강을 위한 산책을 하셨군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날씨가 좋아지니 나가기 좋아요
    산책은 최고 건강챙기기에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공원 산책에 날씨가 좋지요
    좀 더운 느낌도 드네요
  • 편안한키위M127350
    마자요 봄날에 산책 너므좋죠 마니 다니고 싶은데 바빠서 아쉬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공원 산책했군요. 저도 산책을 해 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 건강걸음
    산책하기 정말 좋은 날씨지요
    풍경도 너무 예쁘고요
  • 즐거운사자K125300
    막상 나가면 좋은거 아는데 왜 이렇게 나가는게 귀찮은건지...
    저번주도 날씨 좋았는데 결국 못나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요즘 공원산책하기 좋더라구요
    날시가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바람 쐬면서 걷는 시간 자체가 은근히 기분 전환 제대로 되더라구요
    요즘 같은 때는 괜히라도 한번씩 밖에 나가줘야 덜 답답한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