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L210366
인기 게시판 TOP 50
지금도 딸기나오는데 점점 맛이 연한게 많더라고요
끝이 다가와서 더 열심히 사먹고 있네요
세소쿠리에 만몇천원 하다가 가끔 네소쿠리도 주고 하네요
딸기는 있는게 한정이라서 문제네요
먹고나면 확실히 찬성질이라는게 느껴지지만요
0
0
댓글20
지금도 딸기나오는데 점점 맛이 연한게 많더라고요
끝이 다가와서 더 열심히 사먹고 있네요
세소쿠리에 만몇천원 하다가 가끔 네소쿠리도 주고 하네요
딸기는 있는게 한정이라서 문제네요
먹고나면 확실히 찬성질이라는게 느껴지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