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딸기 이제 마무리해야죠

딸기 이제 마무리해야죠

 

 

지금도  딸기나오는데 점점 맛이 연한게 많더라고요

끝이 다가와서 더 열심히 사먹고 있네요

세소쿠리에 만몇천원 하다가 가끔 네소쿠리도 주고 하네요

딸기는 있는게 한정이라서 문제네요

먹고나면 확실히 찬성질이라는게 느껴지지만요

0
0
댓글20
  • 발랄한자두L210366
    딸기도 시즌 끝나가면 확실히 맛이 조금씩 달라지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지금 아니면 또 기다려야 해서 더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딸기가 찬 성질이었군요. 처음 아는 사실이었네요.
  • 진달래꽃22
    딸기 시즌 끝날 때가 되면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지금 아니면 또 한동안 못 먹는 게 더 아쉬운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딸기가 잘 안 받는 체질?이신가요?
    아무튼 딸기 그래도 끊을수가 없죠.. 정말 맛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딸기도 끝물이 다가왔군요. 싸게가서 잼 만들어먹기 좋아보여요
  • 백조
    이제 곧 딸기 철이 마무리 되네요 여름 수박을 기다려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딸기 아직 달달한게 있는가요
    저는 물딸기 한번 먹고는 이미 보내줫네요ㅠㅠ
  • 빛나는오렌지U46343
    딸기 끝물이고 토마토가 한창이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마지막 딸기 인 것 같아서 아쉬워서 더 찾게되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디저트로 딸기가 좋지요
    한정인게 아쉽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여전히 딸기는 최애 입니다
    사시사철 맛있는거 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딸기철도 이제 끝나가나봐요
    정말 많이 저렴해져서 더 왕창 사서 먹고있어요
  • 편안한키위M127350
    딸기는 참 맛이.좋아요 향도 좋고 달달하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딸기 이제 제철이 지나고 있군요. 맛이 떨어지나 보네요 
  • 건강걸음
    딸기가 끝물인지 무지
    싸더라고요 실컷 먹어야겠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진짜 저렴해 졌는데 확실히 단맛이 많이 빠져서 좀 아쉽 ㅋㅋ
    올해는 진짜 딸기 많이 먹었는데~~ 
  • 둥둥댁1014
    딸기도 이제 끝나는군요. 전 성심당 딸기시루로 딸기시즌을 판단해요ㅋ
  • 애착이가는무궁화Y1857586
    최애 딸기네요. ㅎ
    아 먹고 싶어 지네요.
    전 아쉬운 마음에 파인애플이라도 먹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딸기 너무 맛잇지요
    저도 너무 좋아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끝물 되면 괜히 더 아쉬워서 더 찾게 되는 딸기.. 맛있어보여요
    지금 아니면 또 한참 기다려야 해서 더 챙겨먹게 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