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거리를 가다가 군것질하기

땅콩빵 보여서 구매했어요

2천원치 살까하다가 5천원치 먹었는데

식을때 먹으니까 생각보다 핫케이크 맛이 나더라고요

고소한맛과 달콤한 맛이 나요

가끔 간식으로 맛있더라고요

 

거리를 가다가 군것질하기

0
0
댓글15
  • 발랄한자두L210366
    땅콩빵은 따뜻할 때도 좋지만 식었을 때 또 다른 맛이 나는 게 재미있는 것 같네요
    가끔 길거리 간식으로 사 먹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땅콩빵 고소하고 맛있겠네요. 가끔 사먹는데 좋아합니다.
  • 진달래꽃22
    길 가다가 군것질하는 건 소소하지만 확실한 즐거움이더라고요
    그 순간이 괜히 더 행복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군것질로 땅콩과자를 드셨군요. 한입에 쏙쏙 먹기 좋아요
  • 백조
    땅콩빵 가게 요즘 많이 보이네요. 먹다보면 계속 먹게 돼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거리를 가다가 군것질하는것도 너무 좋지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거리가다가 군것질거리를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지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군것질로 최고 입니다
    땅콩빵은 사랑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땅콩빵 파는곳 찾기 힘들어요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땅콩빵 드셨군요
    주변에 땅콩빵 파는 곳이 없어져서 못먹고 있는데 사진보니 그립네요
  • 편안한키위M127350
    와 추억의 땅콩빵이네요 이제 갯수도 마니 줄었겠죠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땅콩빵 사 드셨군요.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어? 근데 땅콩빵 안에 땅콩이 껍데기가 안까진거예요? ㅋ
    어릴때 땅콩빵 참 많이 사먹었는데 요즘은 보이지도 않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857586
    주전부리 최고죠.
    가격이 많이 상승 해서.
    아쉬운 점도 있지만.
    그 맛은 잊을 수가 없죠.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요즘 유행이더라구요
    고소하니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