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솜사탕맛집

솜사탕맛집

최근에 날이 너무 너무 좋아서 이 월 제에 놀러를 갔어요. 그런데 솜사탕이 있더라구요. 정말 정말 예쁜 솜사탕이었어요. 그래서 아이가 너무 너무 사달라 해서 말리 땅 말리다 사줬는데 너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어서 옛날 생각이 많이 났던 것 같아요. 아이 와 같이 먹었더니 정말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다들 한번 드셔 보세요 맛있었습니다

0
0
댓글15
  • 편안한키위R201850
    달콤하고 폭신한 맛이 정말 생각나요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최고일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놀이공원이나 나들이에서 먹는 솜사탕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죠
    아이랑 같이 먹으면 더 추억이 남는 간식인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솜사탕이 동그랗고 예쁘네요.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습니다.
  • 진달래꽃22
    솜사탕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간식이라 맛집이면 더 궁금해지네요
    달달하게 한입 먹으면 추억까지 떠오를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솜사탕을 파는군요. 요즘 솜사탕집 찾기 힘들어요
  • 백조
    아이들은 솜사탕 보면 먹고 싶어 하죠 ㅎㅎ 저도 어릴 때 생각해보면 그랬던 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솜사탕이 크고 동글하니 너무 이쁘네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고 저도 가끔 먹고싶어요
  • 열린자두T126654
    나들이가면 괜히 솜사탕 꼭 사먹고싶더라구요.
    솜사탕 좋아해서 너무 좋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솜사탕 먹어 본지 너무 오래 되었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솜사탕이 정말 부드럽지요 ㅎㅎ 어린 친구들도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솜사탕 파는곳 찾기 힘들어요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솜사탕 사진 오랜만이네요
    사진보니 솜사탕 먹고싶네요
  • 편안한키위M127350
    진짜.솜사탕색깔이네요 파스텔톤으로 너무 이쁘고 폭신해보여요
  • 아름다운양B205228
    아이와 달콤한 솜사탕을 나누어 먹으며 옛 추억을 떠올리셨다니 그 시간 자체가 정말 소중한 선물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솜사탕 오랜만에 사진으로라도 보네요. 아이들이 넘 좋아했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