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최근에 날이 너무 너무 좋아서 이 월 제에 놀러를 갔어요. 그런데 솜사탕이 있더라구요. 정말 정말 예쁜 솜사탕이었어요. 그래서 아이가 너무 너무 사달라 해서 말리 땅 말리다 사줬는데 너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어서 옛날 생각이 많이 났던 것 같아요. 아이 와 같이 먹었더니 정말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다들 한번 드셔 보세요 맛있었습니다
0
0
댓글15
최근에 날이 너무 너무 좋아서 이 월 제에 놀러를 갔어요. 그런데 솜사탕이 있더라구요. 정말 정말 예쁜 솜사탕이었어요. 그래서 아이가 너무 너무 사달라 해서 말리 땅 말리다 사줬는데 너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어서 옛날 생각이 많이 났던 것 같아요. 아이 와 같이 먹었더니 정말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다들 한번 드셔 보세요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