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동네 산책길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오늘 날 정말 좋네요

우리동네 아파트산책길 소개해요

이쁜꽃들이 햇살받아 잘 크고있어요

바닥엔 벚꽃잎이 많이 떨어져있네요우리동네 산책길우리동네 산책길우리동네 산책길우리동네 산책길

0
0
댓글18
  • 편안한키위R201850
    평화로운 풍경이 정말 힐링이 되네요
    여유로운 시간에 자주 걷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햇살 아래 꽃이 피어 있고 바닥엔 벚꽃잎까지 깔려 있으면 산책길 분위기가 정말 좋겠네요
    동네에서도 봄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식사하고 걷기 좋겠네요. 산책로 조성이 잘되어있네요.
  • 진달래꽃22
    동네 산책길은 익숙하면서도 걸을 때마다 다른 느낌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볍게 걷기만 해도 기분 전환이 되는 것 같아요
    
  • 미여우랑랑I232618
    분홍빛과 보라빛의 컬러 꽃들이 아름답네요.
    걷는것만으로도 정화되는 느낌이 들겠어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걸으면서 힐링이 절로 될 것 같네요.
    운치가 정말 너무 좋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아파트단지가 정말 조성이 잘 되어있네요
    꽃들도 알록달록 보면볼수록 예쁘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산책길이 잘 정비되어있네요. 잡초도 잘 정리된거같아요
  • 백조
    예쁜 꽃들이 가득 되어 있네요. 벚꽃잎 필 요즘 많이 떨어져 있죠.
  • 열린자두T126654
    아파트 산책길에 꽃들이 정말 많네요.
    걷기만 해도 너무 행복할거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요즘 산책길의 연산홍들이 너무 예쁘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산책길이 정말 너무 잘 되어있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산책길이 너무 멋지네요
    꽃이 피어 기분이 조아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산책길마다 꽃이 피어 있네요
    심심하지 않을 거 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산책로에 꽃이 예쯔게 폈네요
    햇살도 따사롭고 기분좋겠어요
  • 편안한키위M127350
    꽃이 너무 이쁘네요 벚꽃이 가고 철죽이 오네요
  • 아름다운양B205228
    날씨 좋은 날 동네 산책길에서 느끼는 소소한 풍경이 전해져서 마음까지 같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네요
  • 건강걸음
    산책길에 철쭉이 예쁘게 피어있네요
    꽃이 피어 있으면 기분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