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세계유산과 함께 하는 "뮤지엄 테라피"에 참가하세요

🎈세계유산과 함께 하는 "뮤지엄 테라피"에 참가하세요

주말에 박물관도 가고, 힐링도 하고 싶으신 분!!!

 

세계유산과 함께 하는 뮤지엄 테라피로 특별한

주말을 보내세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반구대암각화의

숨결을 느끼며 사진촬영, 드로잉 등의 문화 체험을

함께 하실수 있습니다

 

일정 : 4월 ~11월( 매월 셋째주 토요일

10:00~12:00)

 

🎈세계유산과 함께 하는 "뮤지엄 테라피"에 참가하세요

0
0
댓글15
  • polkmnmklop
    공감됩니다 날씨 좋을 때 가면 더 좋더라고예
    저도 한번씩 생각날 때마다 찾는 곳입니다
  • 상냥한벚꽃O207583
    힐링하기 좋겠어요 가고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문화유산 보면서 마음 다스리기 좋을 것 같아
    색다른 힐링이 필요했는데 정보 고마워
  • 발랄한자두L210366
    반구대암각화 같은 세계유산을 직접 보고 체험까지 할 수 있다니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사진이나 드로잉으로 기록까지 남길 수 있어서 힐링과 배움이 같이 될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뮤지엄 테라피 굿이네요.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습니다.
  • 진달래꽃22
    세계유산을 보면서 마음까지 힐링하는 프로그램이라 더 의미 있어 보이네요
    뮤지엄 테라피는 일상에서 벗어나기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11월까지 하는 행사군요
    주말마다 상시 운영하니 정말 좋아보이네요.
  • 백조
    세계 유산과 함께하는 테러 피네요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 요르레히요
    참가하고 싶어요. 힐링 되고 좋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박물관을 즐기기 좋아보여요. 깊게 감상하는 기회가 되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사진기술을 배우는 거군요
    기분도 좋아지겠어요
  • 야야호
    저도 배우고 싶네요
    항상 많이 부족하더라고요
  • 열린자두T126654
    오 반구대암각화라니 꼭 한번 눈으로 보고싶어요.
    조언대로 날씨 좋을때 가볼게요!
  • 뜨거운체리W116946
    세계유산과 함께 하는 뮤지엄 테라피로 특별한 주말을 보내고 싶어집니다. 특별한 경험이 될것 같습니다. 
  • 건강걸음
    반구대 암각화 박물관에서
    뜻깊은 문화행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