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백합식당

경상도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봄날씨가 좋아서 가족들과 나들이 나왔다가

식사하러 들른곳이예요.

식당이름과 메뉴들이 잘 어울리네요.

깔끔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백합식당백합식당백합식당

 

0
0
댓글15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이름부터 정갈한 느낌이 들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어
    음식 맛은 어떤지 나중에 자세히 좀 알려줘
  • 발랄한자두L210366
    나들이 갔다가 들른 식당이 깔끔하고 맛있으면 기분이 더 좋아지죠
    이름처럼 분위기도 잘 맞는 곳이면 가족 식사 장소로 괜찮아 보입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메뉴들이 다 좋은것 같네요. 꺌끔하고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 진달래꽃22
    백합식당은 이름부터 정겨워서 어떤 메뉴가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동네 맛집 느낌이 강해서 한번 가보면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백합 요리들을 파는군요.
    사진보는데 죽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백조
    솥밥 너무 건강해 보이고 맛 있을 것 같네요. 칼국수도 궁금해요.
  • 요르레히요
    깔끔할 것 같아요. 마시고 너무 궁금하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백합을 파는곳이군요. 건강식이 먹고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정말 맛있어보여요
    우연히 들어간 식당이 맛있으면 너무 기분좋죠  
  • 야야호
    백합솥밥인가요
    맛있어보이네요
    먹어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T126654
    백합전문 음식점인가 보네요.
    사진보니깐 괜히 배고픈거 같아요
  • 뜨거운체리W116946
    백합식당 가보고 싶어집니다. 직접 가서 저는 백합죽 먹고 싶어지네요
  • 건강걸음
    백합정식 식당이네요
    죽과 국이 시원하니 맛있겠어요 
  • polkmnmklop
    맞습니다 그쪽 길이 진짜 걷기 좋지예
    저도 종종 가는데 갈 때마다 기분 좋아집니다
  • 상냥한벚꽃O207583
    백합정식이네요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