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ㅎㅎ

이제 반팔 입어도 될 것 같아요ㅋㅋㅋ

낮에는 더워서 땀이 나는 것 같아요

금방 여름 될 것 같네요ㅎㅎ

산에 나무들도 초록초록하니 너무 예뻐요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ㅎㅎ

0
0
댓글11
  • 재치있는계단M116534
    창문 열어두니까 바람도 시원하고 너무 좋아
    날씨가 좋아서 어디론가 놀러 나가고 싶어지네
  • 발랄한자두L210366
    정말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 딱 좋은 하루인 것 같아요
    초록초록한 풍경을 보니 기분까지 상쾌해지네요
    
  • 기쁜기린J1710901
    하늘이 파랗고 높네요. 기분도 좋을것 같습니다.
  • 진달래꽃22
    햇살도 좋고 바람도 딱 기분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이런 날은 괜히 밖에 나가서 걷고 싶어지더라고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푸른 하늘 아래 멋진 풍경이네요
    나들이가기에 딱 좋습니다
  • 백조
    낮에는 반팔입어도 될 정도로 따뜻한 날씨인 듯 해요
  • 요르레히요
    날씨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나들이 가고 싶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날씨가 참 좋은 요즘입니다. 미세먼지와 꽃가루가 조금만 적으면 좋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맞아요 이젠 낮에 정말 여름이더라구요
    반팔만 입어도 충분해요
  • 야야호
    그곳은 날씨가 좋군요
    부럽네요
    저는 축축하네요
  • 밝은펭귄M117002
    오늘 날씨 진짜 좋아요. 집에서도 여름옷 입을 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