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버터떡 먹어봤는데요

먹어봤는데 두쫀쿠는 저한테 굳이 였는데

버터떡은 맛있네요

버터맛 많이 나는 부드럽고 쫄깃한 빵이에요

있으면 먹을 정도 맛이에요

두쫀쿠는 있어도 굳이 먹으려나했거든요

버터떡 먹어봤는데요

0
0
댓글17
  • 용맹한파파야W116556
    나도 그거 먹어봤는데 식감이 정말 좋더라
    요즘 핫한 이유를 알 것 같은 맛이었어
  • 발랄한자두L210366
    버터떡은 두쫀쿠와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호불호가 덜한 것 같아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버터향이 나서 좋습니다. 살찔거같은 맛입니다.
  • 진달래꽃22
    버터떡 한번 먹으면 은근 계속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쫀득한 식감에 고소함까지 있어서 매력 있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두쫀쿠보다 호불호가 없겠어요
    이건 양심의 가책이 덜한편이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뚜쫀쿠 보다 버터떡이 더 맛나더라구요
    요즘 유행이 너무 빠른것 같아요
  • 백조
    나쁘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저는 휘 낭시에가 더 맛있어요. ㅎ
  • 요르레히요
    맛있을 것 같아요. 사먹어 봐야겠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저도 버터떡 먹어 봤어요. 우유랑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버터떡 아직 안먹어봤어요 맛있다고 하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버터떡이 있으면 먹을 정도 맛이었군요ㅎㅎ
    그럼 전 그냥 안 사먹을거같아요ㅋ
  • 편안한키위T230550
    전 아직 버터떡 안 먹어봤어요ㅠ 
    저도 두쫀쿠는 별로였는데 이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버터떡을 드셨군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맛이 궁금하다요.붕어빵 맛과 비슷한가봐요.
    유행에 뒤쳐지네 ㅠ.ㅠ
  • 귀여운튤립Q126471
    맞아요 버터떡 맛있죠
    겉바속촉 느낌 제대로에요 ㅎ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버터떡 팥 안들은 붕어빵 같기도 하구요
    팥없는 찹살빵 같기도 하더라구요
  • 귀여운튤립J116971
    저랑 같네요. 두쫀쿠도 먹어봤고 버터빵도 먹어봤는데 두쫀쿠는 다시 먹고 싶지 않은데 버터빵은 자꾸 생각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