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죠리퐁 오랜만이다

죠리퐁 오랜만이다

 

 

마트가서 죠리퐁 사왔어요

추억도 생각나고 해서요

오랜만에 우유랑 같이 먹으려고요

어릴때 시리얼처럼 많이 먹었거든요

추억의 과자이면서 현재도 잘먹게되네요

0
0
댓글16
  • 용맹한파파야W116556
    오랜만에 먹으니까 추억 돋고 맛있더라
    우유에 말아서 먹으면 진짜 최고인 것 같아
  • 발랄한자두L210366
    죠리퐁은 어릴 때 추억이 떠오르는 대표 과자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예전 생각도 나고 더 맛있죠
    
  • 기쁜기린J1710901
    죠리퐁 안먹은지 좀 됐네요. 우유말아먹으면 맛있습니다.
  • 진달래꽃22
    죠리퐁은 오랜만에 먹어도 그 맛 그대로라 반가워요
    한 번 열면 계속 손이 가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죠리퐁 한봉지는 금방 뚝딱이죠
    먹으면 라면까지 먹어야 완성
  • 백조
    어릴 때는 조리퐁 우유 넣고 많이 먹었어요 오랜만에 보니 맛있겠네요.
  • 요르레히요
    우유에 말아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저도 어릴때 많이 먹었어요. 간식으로 먹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오랜만에 보는 과자네요 우유 말아 먹으면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추억도 생각나셔서 죠리뽕 사오셨네요ㅎㅎ
    전 달아서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ㅠㅠ
  • 산뜻한앵무새N155401
    죠리퐁 추억의 과자지요. 우유에 말아먹어도 좋아요
  • 귀여운튤립Q126471
    우유 말아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는 죠리퐁 ㅎ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저도 어릴 때 시리얼처럼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의 죠리퐁 너무 오랜만이에요 ㅎㅎ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죠리퐁 참 맛있죠
    우유에 말아먹는것도 별미에요 
  • 귀여운튤립J116971
    죠리퐁 사 왔군요. 우유에 타서 먹으면 엄청 맛있지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죠리퐁 가끔 먹으면 맛있어요. 예전에는 엄청 자주 먹었던 과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