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구찜은 사랑이지요 !

경주 로망스 아구찜 맛있어요 ㅎㅎ경주 로망스 아구찜 맛있어요 ㅎㅎ

경주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경주 로망스 아구찜 맛있어요 ㅎㅎ

진짜로 양도 많고 꽃게찜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가족끼리나 친구들 끼리 가면 배부르게 먹고 나올수 

있는 곳입니다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19
  • 용맹한파파야W116556
    매콤한 양념에 콩나물 얹어 먹으니 최고야
    스트레스받을 때 여기 가서 먹으면 딱이야
  • 발랄한자두L210366
    아구찜은 매콤하면서도 푸짐해서 정말 사랑받는 메뉴인 것 같아요
    경주 로망스에서 꽃게찜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니 더 기대되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아구찜 양을 많이 주네요. 매콤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
  • 진달래꽃22
    아구찜 좋아하시는 분들 보면 괜히 반갑더라고요
    매콤한 양념에 밥까지 비비면 정말 최고예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아구찜엔 콩나물이 참 많아요
    생선 살도 많았으면 좋겠어요
  • 백조
    매콤만 아구찜 가족 모임으로 가서 먹기 에 도 호불호 없지요
  • 요르레히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고 싶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저도 아구찜 좋아해요. 나중에 밥 볶아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양이 많이 나오는곳이군요. 꽃게찜도 잘하는곳이군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아구찜은 사랑이죠 매콤하고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경주 로망스 아구찜 양이 엄청나네요ㅎㅎ
    전 아구찜 콩나물을 더 좋아해요ㅋ
  • 산뜻한앵무새N155401
    매운 아구찜을 좋아해요. 아구살도 맛있지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아구찜은 콩나물 씹어먹는 식감이 너무 좋아
    자주 먹으러 갑니다.해물찜이 더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사진보니 아구찜 먹고 싶네요
    양도 많다니 더 좋네요
  • 귀여운튤립Q126471
    아구찜은 사랑 맞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ㅎ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전 아구찜 콩나물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구찜만 있어도 밥 두공기는 뚝딱이죠~!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아구찜 정말사랑이죠
    다 먹고 마무리볶음밥도 너무 맛있죠 
  • 야야호
    맞아요
    맵고 콩나물많고
    양념이 참 맛있죠
  • 즐거운사자K125300
    우리 동네에도 아구찜 맛집 있는데 ㅋㅋㅋ
    너무 비싸서 어쩌다 한번 밖에 못사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