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브레스커피웍스 카페 최고

브레스커피웍스 카페 추천드립니다 ~

경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경주에 있는 대형카페 브레스커피웍스는 크기도 엄청크고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고 해서 빵과 커피를 먹으면서 힐링

할수 있는 공간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포토존도 엄청많고해서 

놀러왔을때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0
0
댓글18
  • 용맹한파파야W116556
    커피 향도 좋고 디저트까지 다 맛있었어
    나중에 근처 가면 또 들러서 여유 즐기려 해
  • 발랄한자두L210366
    대형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와 빵 즐기면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경주 브레스커피웍스는 포토존까지 많다니 꼭 가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빵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커피랑 먹으면 좋겠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요즘 이런 공간 많이 생겼어요
    카페랑 밥을 동시에 해결 가능해요
  • 진달래꽃22
    커피에 진심인 곳이면 확실히 한 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향 좋은 커피 마시면 기분까지 같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 백조
    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아메리카노랄 먹고 싶네요.
  • 요르레히요
    빵이 먹음직스럽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버터가 많이 들어가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포토존도 잘 조성되어있군요. 빵맛도 좋아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빵모양이 특잏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경주에 있는 대형카페 브레스커피웍스 대박이네요ㅎㅎ
    마치 나무로 깎아놓은 거 같은 빵 비주얼이에요ㅋㅋ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빵이 이쁘게 생겼어요. 결이 잘 살아있는 빵이네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빵크기가 정말 커보여요
    힐링되는 공간은 어떤지 보고싶어요
  • 귀여운튤립Q126471
    브레스커피웍스 카페 대박
    빵 너무 맛있겠는걸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빵 크기 엄청 크네용 ㅋㅋㅋ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가있나봐요 ㅎㅎ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빵이 참 이쁘게 생겼네요 
    빵 먹기 아까울거같아요
  • 야야호
    경주빵집 너무 맛있어보여요
    예쁘기도 하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오~~ 이빵 어디서 많이 본건데 ㅋㅋ
    혹시 여기 시그니처 빵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