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효자동곱닭 너무맛있어요

경주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어요 ~경주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어요 ~

경주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경주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어요 ~

진짜로 기다리는 시간보다 먹는시간이 더 짧을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은 라면사리 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됩니다 ㅎㅎㅎ

0
0
댓글25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거기 진짜 맛집이라 나도 정말 좋아해
    조만간 친구들이랑 한번 다녀와야겠어
  • 스테파노
    효자동곱닭은 이름만 들어도 매콤하고 진한 맛이 느껴지네요
    곱창이랑 닭 조합이면 술안주나 식사로도 만족도 높은 메뉴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기다리는 시간보다 먹는 시간이 더 짧을 정도면 진짜 맛집이네요
    라면사리까지 더하면 마무리까지 완벽한 한 끼일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곱닥이라는 메뉴도 있군요. 라면사리는 꼭 추가하는군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라면사리까지 먹으면 든든한 한끼에요. 맛있는 음식 하나면 기분도 좋아지죠.
  • 진달래꽃22
    효자동곱닭은 곱창이랑 닭 조합이라 고소하면서도 매콤하게 즐기기 좋죠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스타일의 메뉴 같아요
    
  • 활기찬거미X184593
    효자동 곱 닭이군요
    처음 들어 보는데 유명한가봐요
  • 활기찬거미Z116693
    곱닭 한번도 안 먹어봐서 궁금하네요ㅎㅎ 맛있겠어요
  • 백조
    얼큰해 보여서 더 먹어 보고 싶네요. 술을 먹기도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얼큰한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어보여요
    다 먹고 라면사리는 무조건이죠 ㅎ
  • 재치있는계단I1709834
    라면사리까지 알차게 추가하셨군요
    곱닭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요르레히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기다림이 아깝지 않을 정도면 맛은 확실한 곳이네요
    마무리까지 사리로 든든하게 챙겨 먹은 구성이 좋네요
  • polkmnmklop
    저도 가봤는데 만족했습니더.
    가족끼리 가기 참 좋지예.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효자동 곱닭맛집인가보네요
    곱창이랑 닭도리탕이 합쳐진건가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매콤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소주랑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효자동 곱닭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곱닭이 맛있어보이네요. 라면까지 넣어서 먹는군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곱닭 먹어보고 싶어요 라면사리까지 넣으면 더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M127350
    곱닭은 곱창과 닭인가요? 빨간 국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