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두부찌개는 사랑이지요 !ㅎ

경주 맷돌순두부 추천합니다 ~경주 맷돌순두부 추천합니다 ~

경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밑반찬도 잘나오고 특히나 셀프바를 이용해서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 순두부찌개 나오기전에 저도모르게 먹게 되더라구요 ~

밑반찬도 맛있어요 ~경주오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맷돌순두부 입니다

0
0
댓글24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따끈한 순두부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
    오늘 점심 메뉴로 순두부찌개 먹어야겠어
  • 스테파노
    순두부찌개는 따끈하고 부드러워서 언제 먹어도 편안한 메뉴네요
    칼칼한 국물까지 더해지면 밥 한 그릇 금방 비우게 되는 맛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순두부찌개에 셀프바까지 있으면 기다리는 동안도 즐겁게 먹을 수 있겠네요
    경주 맷돌순두부는 반찬까지 잘 나와서 더 만족스러운 식사일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순두부찌개 맛있겠네요. 셀프바도 잘되어있군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경주에도 맛집이 많아서 가고 싶어요. 부산이랑은 다른 결의 맛집들이 많죠.
  • 진달래꽃22
    순두부찌개는 뜨끈하고 부드러워서 언제 먹어도 위로되는 메뉴죠
    밥이랑 같이 먹으면 든든함까지 확 올라오는 느낌이에요
    
  • 활기찬거미Z116693
    저도 순두부찌개 너무 좋아해요ㅎㅎ 맛있을 것 같네요
  • 백조
    얼큰한 순두부찌개 와 파전 조합이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순두부찌개랑 파전 조합은 진짜 좋아요
    밑반찬도 셀프라니 부담없이 먹고싶은 만큼 먹을수잇겠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손두부찌개랑 전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이 일품이에요
  • 요르레히요
    맛있어 보이네요. 이 사진 저기 밑에서 본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셀프바까지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도 자연스럽게 손이 갈 것 같네요
    메인음식 나오기 전부터 이미 한끼시작된 느낌이라 더 만족스러웠겠어요
  • 즐거운사자D116500
    순두부찌개랑 파전 너무 맛있어보여요 셀프바까지 있다니 가보고 싶어요
  • polkmnmklop
    맞심더, 사람 많지 않아서 더 좋지예.
    조용히 먹기 좋은 곳입니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순두부 찌게 너무 맛있죠
    전도 바삭하니 맛있어보여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저도 계란 넣어서 먹는 거 좋아해요. 밤에 추울 때 생각 나더라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질리지 않는 메뉴에요. 한국인의 입맛에는 딱입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순두부찌게 사랑이죠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저도 밑반찬만으로도 공기밥 반절은 먹고 시작해요ㅎㅎ
    순두부찌개 맛날거같아요ㅋ
  • 편안한키위M127350
    오 순두부에 계란탁 넘. 좋네요 전도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