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집에서 라떼 먹고싶어서

고소한 라떼가 먹고 싶어서 

우유사왔어요

우유너무 묽어서 요즘은 생산이 다른가 했는데 연세우유 먹으니 아니였네요

우유 고소했네요

심플러스 우유가 연한거 였어요

집에서 라떼 먹고싶어서

0
0
댓글20
  • 신선한람부탄Z127067
    홈카페로 즐기는 라떼가 참 맛있어 보여
    여유로운 오후 보내는 모습이 참 좋아
  • 스테파노
    집에서 라떼 만들어 먹으면 카페 느낌도 나고 은근히 힐링되는 시간이 되네요
    우유랑 커피만 잘 맞추면 간단하게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집에서 라떼 만들어 먹으면 은근 카페 느낌 나서 좋죠
    우유에 따라 맛 차이 느껴지는 것도 재미있는 부분이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심플러스 우유가 연한 거였군요. 연세 우유가 진한가 봅니다.
  • 진달래꽃22
    집에서 라떼 만들어 먹고 싶을 때는 우유 거품만 잘 내도 카페 느낌 꽤 나죠
    커피 진하게 내려서 섞으면 생각보다 만족도 높게 즐길 수 있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요 우유가 맛있나 봐요 
    저도 요즘 묽어지는 느낌 들어요
  • 활기찬거미Z116693
    라떼를 좋아하시는군요ㅎㅎ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집에서 먹는  라떼 는 또 다르지요
    
    
    
  • 백조
    집에서 에스프레소 내려서 우유타 먹으면 고소한 라떼 완성이지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세우유가 고소해서 연세우유를 주로 사드시나봐요
    저도 라떼 좋아해서 집에서 간간히 내려먹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우유마다 맛이 다 달라요
    보기에도 맛있는 로고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심플러스 우유는 연하고 연세 우유는 진한가 봐요. 라떼 만들기에 적합한 우유가 있죠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거보다는 좀 알려진 브랜드 우유 좋은 거 같아요 여기는 원유 함량이 낮은 건가
  • 요르레히요
    우유가 맛있나 봐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우유마다 풍미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네요~
    고소한 걸로 고르셔서 한잔 더 맛있게 즐기셨겠어요
  • polkmnmklop
    공감됩니더, 부담 없이 먹기 좋지예.
    최고라 생각합니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집에서 라떼도 만들어드시나요
    전 아메리카노만 내려먹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집에서 먹어도 맛있어요. 요즘에는 아이스로 먹고 있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라떼를 좋아하시는군요. 연세우유가 맛있나봐요
  • 찬란한거위M210498
    연세우유가 고소한가봐요
    우유마다 맛이다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