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갈비찜은 무조건 여기가서

경주 황리단길 포석로 소갈비찜 2호점 너무맛있어요 !ㅎㅎ

경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경주 황리단길 포석로 소갈비찜 2호점 너무맛있어요 !ㅎㅎ

진짜 소갈비찜 먹을때마다 가는데 너무 맛있고 데려가는사람마다

호불호가 안갈리고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24
  • 신선한람부탄Z127067
    맛집 정보를 공유해줘서 정말 고마워
    다음에 친구들이랑 꼭 한번 가봐야겠다
  • 스테파노
    소갈비찜은 제대로 하는 집이면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메뉴죠
    “무조건 여기”라고 할 정도면 진짜 만족도가 높은 곳인가 보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황리단길에서 소갈비찜이면 실패하기 어려운 조합 같아요
    데려가는 사람마다 만족했다는 건 진짜 맛집이라는 뜻이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소고기가 부드러워 보이네요.
  • 진달래꽃22
    단골로 가는 소갈비찜 집이 있다는 건 진짜 인정 맛집이라는 뜻이죠
    한 번 맛보면 다른 곳 잘 안 가게 되는 메뉴 같아요
    
  • 활기찬거미Z116693
    소갈비찜 넘 맛나보여요ㅎㅎ 먹어보고싶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소갈비찜은 먹어 보고 싶습니다
  • 백조
    경주 맛집 검색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곳이더라구요. 맛있어 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황리단길 포석로 소갈비찜 엄청 먹음직스러워요~
    넘 달달하고 고소해서 밥이 술술 넘어갈거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갈비가 참 맛있어 보여요
    진짜 맛집으로 인정해야 할 듯
  • 재치있는계단I1709834
    너무 맛스럽게 생겼네요 소갈비찜은 정말 진리죠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양념이 많이 달거나 그렇진 않나요 여기도 경주에서 많이 찾는 가게인가 봐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맛있어 보이네요.  달달할것 같은데 
    안 매운맛이면 더욱 좋겠어요.
    
  • 요르레히요
    갈비가 맛있어 보이네요.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자주 찾게 되는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누구랑 가도 만족할 수 있는 맛이라 더 추천하기 좋겠네요
  • 유머있는바다Z18257
    소갈비찜 넘 맛있어 보입니다! 
    부드러운 소갈비찜에 밥 한술 하면 좋죠^^
  • 탁월한원숭이U116517
    사진만 봐도 야들야들하네요 맛있겠어요 
  • polkmnmklop
    저도 가봤는데 한적해서 참 좋더라예.
    요즘 같은 날씨에 딱입니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포석로 소갈비찜 먹고싶네요ㆍ
    경주가면 가봐야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소갈비찜 비주얼 최고네요
    넘 먹음직스러워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