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국사

불국사

날이 너무너무 좋아서 경주에 놀러 갔어요. 불국사도 가고 석굴암도 갔어요.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경주는 문화의 고향인것 같아요. 정말 날씨도 너무너무 좋았기 때문에 정말 힐링 힐링을 하고 온 것 같아요. 다들 한번 가보세요. 너무 좋네요

정말 정말 풍경이 너무나도 예뻤던 것 같아요.

0
0
댓글16
  • 스테파노
    불국사는 사찰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함께 역사적인 의미까지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이네요
    천천히 둘러보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여행지가 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날씨 좋은 날 불국사랑 석굴암까지 다녀오면 정말 힐링 여행 제대로 하셨을 것 같아요
    경주의 고즈넉한 풍경이 더 잘 느껴졌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불국사 가봐야겠습니다. 안 가본 지 오래되었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절에서 힐링을 하셨군요. 종교시설의 좋은 효과인가봐요
  • 진달래꽃22
    불국사는 갈 때마다 고즈넉한 분위기랑 역사적인 느낌이 잘 살아있는 곳이죠
    사람 많아도 그 특유의 조용한 매력 때문에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요르레히요
    경주 다녀오셨네요ㅎㅎ 날씨까지 좋아서 더 힐링됐을 것 같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경주불국사에 놀러가셨군요. 등이 이쁘게 달려있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불국사 너무 좋은곳 입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불국사 다녀오셨네요 절에 가고 싶어요 
  • 백조
    날씨 좋은 날 경주에 가면 가볼 만한 명소들이 너무 많아요
  • 열린자두T126654
    석가탄실인 앞두고 연등이 많이 달려있네요.
    저도 불국사 오랜만에 가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역시 불국사는 절 행사지요
    날이 좋아서 멋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불국사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힐링하고오셨을거같아요 
  • 건강걸음
    경주 정말 볼거리가 많은 고장이지요
    즐거운시간 되셨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불국사 너무 좋지요 ~
    힐링됩니다 ㅎ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불국사 구경 하셨군요 
    날이 좋아서 힐링되는 시간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