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날이 너무너무 좋아서 경주에 놀러 갔어요. 불국사도 가고 석굴암도 갔어요.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경주는 문화의 고향인것 같아요. 정말 날씨도 너무너무 좋았기 때문에 정말 힐링 힐링을 하고 온 것 같아요. 다들 한번 가보세요. 너무 좋네요
정말 정말 풍경이 너무나도 예뻤던 것 같아요.
0
0
댓글16
날이 너무너무 좋아서 경주에 놀러 갔어요. 불국사도 가고 석굴암도 갔어요.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경주는 문화의 고향인것 같아요. 정말 날씨도 너무너무 좋았기 때문에 정말 힐링 힐링을 하고 온 것 같아요. 다들 한번 가보세요. 너무 좋네요
정말 정말 풍경이 너무나도 예뻤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