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포동 씨쓰루 찐빵 또 가격이 올랐네요

남포동 씨쓰루 찐빵 또 가격이 올랐네요

남포동 나간길에 씨쓰루 찐빵 사왔어요

요긴 금방 매진이라 오전중에 가야 하는거 아시죵 ㅎㅎ 맘먹고 일찍 서둘러야 되는 곳 ㅠ

단맛이 전혀 없는 찐빵인데 맛있다는 ㅎㅎ

 

근데 남포동 씨쓰루 찐빵 또 가격이 올랐네요

한입크기인 만두 ㅠ 

6개 5천원으로 오른지 얼마 안됐는데

또 6천원이 됐네요 ㅠ

그래도 맛있으니 ㅎㅎ

 

0
0
댓글20
  • 스테파노
    씨쓰루 찐빵 가격이 또 올랐다면 아쉬운 마음이 드는 게 자연스럽네요
    그래도 남포동 대표 간식이라 찾는 사람은 계속 많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가격이 계속 오르긴 해도 금방 매진되는 걸 보면 여전히 인기 많은 찐빵이네요
    단맛 없는 담백한 스타일이라 더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가격 인상이 잦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팥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가격이 계속 오르는군요
  • 진달래꽃22
    요즘 인기 많은 곳은 진짜 조금만 올라도 확 체감되죠
    그래도 찾는 사람이 많다는 건 그만큼 맛이 있다는 뜻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남포동 씨쓰루 찐빵이 그렇게 유명한데 가격이 자꾸 올라가니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팥도 많이 들어있고 단맛 없는 맛까지 있으니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물가가 워낙 심하니까 이정도면 참을만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 요르레히요
    또 올랐네요ㅠ 요즘 먹거리들 가격 오르는 게 확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팥앙금이 제대로하는곳이네요. 남포동에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찐 빵 가격이 또 올랐나 봐요 
    그래도 맛있으니 다행이죠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남포동이면 부산인가요?
    아무튼 팥 엄청 많이 들어보이네요 맛있어보이긴하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남포동 씨쓰루 찐빵 또 가격이 자꾸 올라가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팥이 가득 들어있네요 찐빵 너무 맛있죠 
  • 백조
    팥이 엄청 가득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가격이 오르는 이유가 있나 봐요.
  • 열린자두T126654
    남포동 씨스루 찐빵 유명하더라구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남포동 씨스루찐빵 사기도 어려운 그 찐빵이죠 ㅎㅎ
    개당 1천원꼴로 가격이 올라버렸군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엄청난 맛집 인가 보네요
    물가가 계속 올라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단맛이 없는데 어떻게 맛이있죠...? 
    너무 궁금해요 
  • 건강걸음
    단것 안좋아 하는 사람으로서
    단맛이 전혀 없다니 먹어 보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빵피가 얇아서 시스루 찐빵인가요?
    팥이 진짜 많이 들긴 했네요~ ^^
  • 아름다운양B205228
    요즘 물가가 워낙 가파르게 오르다 보니 즐겨 먹던 간식 가격이 바뀔 때마다 아쉬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