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남포동 나간길에 씨쓰루 찐빵 사왔어요
요긴 금방 매진이라 오전중에 가야 하는거 아시죵 ㅎㅎ 맘먹고 일찍 서둘러야 되는 곳 ㅠ
단맛이 전혀 없는 찐빵인데 맛있다는 ㅎㅎ
근데 남포동 씨쓰루 찐빵 또 가격이 올랐네요
한입크기인 만두 ㅠ
6개 5천원으로 오른지 얼마 안됐는데
또 6천원이 됐네요 ㅠ
그래도 맛있으니 ㅎㅎ
0
0
댓글20
남포동 나간길에 씨쓰루 찐빵 사왔어요
요긴 금방 매진이라 오전중에 가야 하는거 아시죵 ㅎㅎ 맘먹고 일찍 서둘러야 되는 곳 ㅠ
단맛이 전혀 없는 찐빵인데 맛있다는 ㅎㅎ
근데 남포동 씨쓰루 찐빵 또 가격이 올랐네요
한입크기인 만두 ㅠ
6개 5천원으로 오른지 얼마 안됐는데
또 6천원이 됐네요 ㅠ
그래도 맛있으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