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L210366기장 롯데월드는 사람마다 만족도가 꽤 갈리는 편이라 어떤 기대로 가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놀이기구 자체보다는 규모나 대기시간 아쉬워하는 반응도 있고 가족 나들이로는 괜찮았다는 의견도 같이 보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