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며칠 알고리즘에 떠서 봤더니 자꾸 생각나요ㅋㅋㅋ 꾸덕한 초코케이크 먹고싶어여ㅠㅠ 요즘 케이크 너무 비싸더라구요... 조만간에 한번 사먹어야겠어요
겸손한데이지Y232482알고리즘에 자꾸 떠서 생각난다니 정말 맛있어 보이는 사진이었나봐요~ 꾸덕한 초코케이크는 정말 한번 사먹으면 그 진한 맛이 자꾸만 자꾸만 생각나더라구요 조각으로라도 한번 사드시고 아메리카노 같은 거랑 곁들여 먹으면 정말 특별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