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 좋아요

이제 금요일에 쉬고 화요일에 또 쉬어서 그럴까요?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그런걸까요?ㅋㅋㅋ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

주말에는 부산시민공원으로 피크닉 가려구요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 좋아요

0
0
댓글18
  • 스테파노
    요즘처럼 날씨가 좋으면 괜히 밖에 나가고 싶어지고 기분도 같이 밝아지는 것 같네요
    짧게라도 햇살 느끼면 하루가 더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요즘처럼 연휴도 있고 날씨도 좋으면 기분이 좋아질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부산시민공원 피크닉도 딱 좋은 선택이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날씨가 좋은 날인 것 같네요. 소풍가기에 딱인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기분좋을 수 밖에 없는 날씨지요. 먼지도 없어서 쾌청합니다
  • 진달래꽃22
    요즘처럼 날씨 좋으면 괜히 기분이 더 가벼워지는 느낌이죠
    밖에 나가서 잠깐만 걸어도 컨디션이 확 좋아질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날씨 좋은 날은 정말 기분부터 다르긴 해요~ 부산시민공원 피크닉이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날씨도 화창하고 쉬는 날도 많으니 정말 완벽한 타이밍이네요
  • 요르레히요
    날씨 좋아서 괜히 기분도 좋아지네요ㅎㅎ
    산책하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더우면 살짝 더워지는 날씨에요. 살살걸으면 또 시원하구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요즘 날씨가 확실히 달라졌죠.
    부산시민공원 피크닉 완전 찬성이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날씨가 너무 좋아서 봄기운이  살랑살랑 납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날씨가 따스해지고 정말 너무 좋지요 ㅎㅎ 
  • 포근한꽃바늘Z129277
    푸릇푸릇하네요 날씨가 좋으면 기분도 좋아져요 
  • 백조
    맞아요 날씨가 좋아지니까 기분까지 좋아 지네요. 여름이 늦게 오면 좋겠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연휴이기도 하고 날도 맑아서 정말 기분 좋은 5월이네요
    사진도 푸르러서 너무 예쁘네요
  • 열린자두T126654
    날씨도 좋고, 쉬는 날도 많아서 좋네요.
    부산 시민공원 행사도 많이 하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낮에 날씨가 정말 좋죠~
    저도 날이 좋으니 밖에 막 뛰쳐나가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시민공원 멋진 곳 이겠죠
    주말에 가면 더 좋겠네요
  • 건강걸음
    부산 시민공원 가족들과
    피크닉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