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해요

산책해요

맑은 공기와 함께 산책 하고 있습니다.

집에 가서 간단한 샐러드와 과일 먹어야겠네요 

오늘 지나면 연휴니까 화이팅 하세요.

0
0
댓글15
  • 스테파노
    산책은 짧게라도 나가면 기분 전환이 확 되는 활동이네요
    바람 쐬면서 걷기만 해도 생각이 정리되는 느낌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맑은 공기 마시면서 산책하는 시간이 제일 여유롭고 좋은 것 같아요
    연휴 앞두고 가볍게 몸 푸는 하루로 딱이네요
    
  • 기쁜기린J1710901
    하늘이 높고 파랗네요. 산책만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집에 있기 아까운 날씨지요. 날씨를 만끽합니다
  • 진달래꽃22
    산책은 별거 아닌데도 머리 정리되고 기분 전환되기 딱 좋죠
    천천히 걷다 보면 생각도 좀 편해지는 느낌이에요
    
  • 요르레히요
    산책하기 딱 좋은 날이네요ㅎㅎ
    바람도 좋아 보입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하기 너무 좋지요. 더 더워지기전에 즐겨야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맑은 공기랑 산책이라니 너무 힐링이에요.  
    연휴 앞두고 샐러드랑 과일 메뉴도 너무 찰떡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아ᆢ오늘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ㆍ
    날씨가 좋아서 저도 오전에 산책했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산책길이 예쁘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하늘이 맑네요 오늘은 미먼이 가득합니다 ㅠㅠ
  • 겸손한데이지K224282
    산책하기에 날씨가 너무 좋지요 ㅎㅎ 
  • 강인한사과C212241
    하늘도 맑고 푸릇푸릇 나무도 예쁘네요
    산책하기 좋은 날이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하늘이 정말 푸르고 맑아보이네요.
    편안하게 산책 잘 하셨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T126654
    미세먼지도 없고 하늘이 맑더라구요!
    이런 날씨가 계속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