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마트수박

이마트수박

이마트 고래의 페스티벌에서 세일을 한다기에 오픈런을 했어요

아침부터 줄이 많이 서져 있더라고요. 수박이 작은 거이긴 하지만 9900원 하길래 너무너무 싼 느낌이 있어서 사 왔어요. 근데 조금 작긴 하더라고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마트 세일하니까 주말에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0
0
댓글22
  • 스테파노
    이마트 수박은 요즘처럼 더워질 때 딱 생각나는 과일이네요
    시원하게 잘라 먹으면 여름 느낌이 확 살아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오픈런까지 하셨다니 진짜 인기 세일이었네요
    작아도 가격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구매였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수박 가격이 비싼 것 같습니다. 3만원은 훌쩍 넘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벌써 수박이 나오는군요. 일찍 사야 품절을 피하겠어요
  • 진달래꽃22
    이마트 수박은 보통 당도 선별해서 나와서 기본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에요
    행사 기간이면 가격도 내려가서 더 많이 찾게 되는 과일이죠
    
  • 겸손한데이지Y232482
    오픈런까지 하셨다니 정말 알찬 장을 보셨네요 작아도 9900원이면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해요 맛있게 드시고 주말 세일때 또 좋은 것 많이 사오시길 바래요
  • 수박 한통에 9,900원이면 진짜 초특가네요
    이마트 수박 맛은 어떤가요
  • 요르레히요
    이마트 세일이라 사람 많았나 보네요ㅎㅎ
    수박 가격은 진짜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이마트에서 수박세일을 했지요. 늦게가니까 품절이더라구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이마트 고래의 페스티벌 수박 후기 보니 저도 오픈런 땡기네요.  
    작아도 9900원이면 가성비 괜찮아서 주말에 이마트 한번 들러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이마트가서 수박사왔군요ㆍ
    요즘 당도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 야야호
    벌써 수박철이네요
    완전 좋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이마트수박 가격이 싸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이마트 수박 세일하나봐요 수박 먹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이마트 세일기간인가봐요 한 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 백조
    수박이 벌써 나왔나봐요 여름이 점점 다가오는 게 느껴지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고래잇 페스타에서 사오셨군요
    수박 9900원이면 가격 너무 괜찮네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이마트에서 행사했군요
    수박 보니 뭔가 여름이 온 느낌이 확 옵니다.. 
  • 열린자두T126654
    저 오늘 갔는데 다들 수박 사러 많이 왔더라구요.
    저는 안샀는데 그냥 하나 사올걸 그랬나봐요
  • 뛰어난하마V1882729
    9900원이면 너무 괜찮은데요
    이마트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