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이마트 고래의 페스티벌에서 세일을 한다기에 오픈런을 했어요
아침부터 줄이 많이 서져 있더라고요. 수박이 작은 거이긴 하지만 9900원 하길래 너무너무 싼 느낌이 있어서 사 왔어요. 근데 조금 작긴 하더라고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마트 세일하니까 주말에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0
0
댓글22
이마트 고래의 페스티벌에서 세일을 한다기에 오픈런을 했어요
아침부터 줄이 많이 서져 있더라고요. 수박이 작은 거이긴 하지만 9900원 하길래 너무너무 싼 느낌이 있어서 사 왔어요. 근데 조금 작긴 하더라고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마트 세일하니까 주말에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