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주차하러 들어갈땐 줄서서 좀 힘들었는데요
막상 주차하고 안에 들어가니 부지가 워낙 넓어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돗자리랑 도시락 챙겨서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날씨 좋은 주말은 주차 전쟁이니 담엔 아마 택시타고 갈듯요...

0
0
댓글20
주차하러 들어갈땐 줄서서 좀 힘들었는데요
막상 주차하고 안에 들어가니 부지가 워낙 넓어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돗자리랑 도시락 챙겨서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날씨 좋은 주말은 주차 전쟁이니 담엔 아마 택시타고 갈듯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