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시민공원 나들이하기 넘 좋아요

주차하러 들어갈땐 줄서서 좀 힘들었는데요

막상 주차하고 안에 들어가니 부지가 워낙 넓어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돗자리랑 도시락 챙겨서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날씨 좋은 주말은 주차 전쟁이니 담엔 아마 택시타고 갈듯요...

 

부산시민공원 나들이하기 넘 좋아요

0
0
댓글20
  • 스테파노
    부산시민공원은 넓고 쾌적해서 나들이하기 딱 좋은 장소네요
    가볍게 산책하면서 쉬기에도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곳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주차만 지나면 넓은 공간에서 돗자리 깔고 여유롭게 쉬기 딱 좋은 곳이죠
    날씨 좋은 날 시민공원 피크닉은 정말 만족도 높은 나들이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시민공원 좋아합니다. 잘 가꾸어져 있고 다니기 편합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부산사람들이 좋아할거같아요. 도심속에 넓은공원이 있는게 너무 좋을거같아요
  • 진달래꽃22
    부산시민공원은 넓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쉬어가기에도 딱 편한 곳이죠
    부지런한제비꽃님 말처럼 나들이 코스로 가면 하루가 여유롭게 채워질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주차 힘들어도 그만한 가치가 있네요 부산시민공원은 정말 넓어서 돗자리 깔고 도시락 먹기에 딱이더라고요 다음엔 택시타고 가시면 주차 스트레스 없이 더 여유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요르레히요
    부산시민공원 산책하고 쉬기 좋은 분위기죠ㅎㅎ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넓게 조성되어있어서 좋지요.도심에 위치해서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부산시민공원 진짜 피크닉 맛집이네요. 
    돗자리 깔고 산책하는 상상만 해도 힐링돼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오늘 날이 화창해서 가족나들이
    많이나섰겠네요
  • 야야호
    꽃도 가득 심었네요
    화사하니 좋군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부산시민공원 나들이 가 보고 싶습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부산시민공원 이쁘게 꾸며놨네요 나들이 가기 좋을꺼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부산시민공원 예쁘게 잘 꾸며두었네요 ㅎㅎ 
  • 백조
    시민공원 걷기에도 좋고 피크닉 하기에도 너무 좋은 공원이죠
  • 강인한사과C212241
    조성이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 열린자두T126654
    부산시민공원 진짜 지금 가기 너무 좋죠!
    행사도 많이해서 좋은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부산시민공원 나들이하기 좋군요. 사진을 보니 잘 조성이 되어 있는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V1882729
    부산시민공원 너무 좋죠
    사진보니 피크닉 가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이쁘게 잘 꾸며져있네요
    가족들과 가보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