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하나씩 풀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문득 생각나서 재고조회 해봤는데 있길래 나가서 바로 사왔어요 동생이랑 먹어봤는데 에프에 구워서 살짝 식혀먹음 진짜 맛있떠라고요 에프굽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