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대구 동성로 버거축제가 열린다고합니다
가격도 좋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너무 재미있는 행사가 될 것 같아요!
이번이 2번째라고 하는 데 축제가 어떨 지 기대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어제 다녀오신 분들은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오늘까지이니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연휴기간 활용해서 다녀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0
0
댓글20
대구 동성로 버거축제가 열린다고합니다
가격도 좋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너무 재미있는 행사가 될 것 같아요!
이번이 2번째라고 하는 데 축제가 어떨 지 기대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어제 다녀오신 분들은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오늘까지이니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연휴기간 활용해서 다녀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