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에 사는 30대 입니다 국립대구과학관에서 열리는 어린이날축제에요 어린이가족이 있는 분들은 너무 좋은 행사지요 눈치게임 성공하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기를 바래요!
발랄한자두L210366과학관에서 하는 어린이날 행사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많아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겠네요 가족 단위로 다녀오기엔 교육적이면서도 재미까지 챙길 수 있어서 괜찮은 선택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