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집 근처에 학교에 나갔어요.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공원처럼 잘 꾸며놓아서 아기가 뛰어놀기도 좋고 운동장에서 놀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흙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흙이 만지기 힘든데 흙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다들 놀러 나가셔보세요.
0
0
댓글15
집 근처에 학교에 나갔어요.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공원처럼 잘 꾸며놓아서 아기가 뛰어놀기도 좋고 운동장에서 놀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흙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흙이 만지기 힘든데 흙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다들 놀러 나가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