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집이 요즘 많이생겼더라고요 저는 단골이 있어요 거리가다가 사먹었어요 요즘 시장근처에 하나씩 생기니까 좋더라고요 덕분에 맛나게 먹었어요
발랄한자두L210366요즘 고로케집 진짜 많이 보이죠 시장 근처나 골목에 생긴 곳은 간식처럼 하나씩 사먹기 딱 좋아서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단골집 있으면 갈 때마다 익숙한 맛이라 더 반갑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