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어버이날을 맞이해 영덕에 내려갔어요. 그런데 남편이 옛날에 자주 먹던 그런 옛날 햄버거가 맛있다고 하길래 사왔어요.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별 맛은 없는데 맛있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가격이 싼 편은 아니었지만 옛날 느낌이 물씬 풍겨서 추억을 떠올리게 되는 그런 기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아이도 잘 먹었고 너무 너무 맛있던 거 같아요
0
0
댓글16
어버이날을 맞이해 영덕에 내려갔어요. 그런데 남편이 옛날에 자주 먹던 그런 옛날 햄버거가 맛있다고 하길래 사왔어요.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별 맛은 없는데 맛있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가격이 싼 편은 아니었지만 옛날 느낌이 물씬 풍겨서 추억을 떠올리게 되는 그런 기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아이도 잘 먹었고 너무 너무 맛있던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