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버이날 서양식당 방문했어요

어버이날 서양식당 방문했어요

저는 울산에 살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아서 엄마 모시고 울산에 있는 서양식당에 다녀왔어요

테이블에 나온 음식들이 다 먹음직럽고

비주얼도 이뻐서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파스타는 토마토소스가 진하지 않고 깔끔해서 부담없이 먹기좋았고 

덮밥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입맛까다로운 엄마가 맛있다고 잘드셔서 좋았어요

40대가 되어 이런 소소한 시간이 더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다음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0
0
댓글18
  • 스테파노
    어버이날에 서양식당 방문이라니 더 특별한 하루였겠네요
    가족과 함께 좋은 음식 먹으면서 의미 있는 시간 보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어버이날에 같이 식사하면서 입맛까지 잘 맞으면 그 자체로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아요
    음식이 깔끔하면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부담이 없어서 더 만족도가 높죠
    
  • 기쁜기린J1710901
    부모님 입에도 잘 맞나봅니다. 양식 메뉴가 다 맛있겠네요.
  • 백조
    비주얼도 예쁘고 깔끔해 보이네요. 부모님과 가기 좋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울산 서양식당 파스타랑 덮밥 조합 진짜 궁금해요.  
    어버이날에 엄마랑 이렇게 맛집 싹 다 클리어한 거 넘 좋네요.
  • 요르레히요
    어머님과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같이 맛있게 드셔서 더 뜻깊은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서양식당에가셨군요. 부모님도 만족해서 좋네요
  • 진달래꽃22
    어버이날에 서양식당 다녀온 거면 분위기 있게 잘 챙기셨네요
    특별한 날이라 더 기억에 남는 식사였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어른들도 잘 드셨군요. 가끔 한식아닌 메뉴 즐기는것도 좋은거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성남동에있는 서양식당이죠?
    영화보고 점심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이름도 특이한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파스타 맜있어보이네요 
    부모님이 좋아하셨겠어요
  • 건강걸음
    서양식당 이름답게 서양요리
    파는곳인가요 맛있어 보이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맛있었나보네요. 어머님께서 합격점주셔서 기분이 더 좋으셨겠어요
  • 밝은펭귄A1866102
    어버이날 행사 미리 하셨네요. 부모님이 좋아하셨을것같네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부모님들이 그래도 서양음식 입맛에 맞아하시나보네요.특별한날 특별한 음식이네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울산에 있는 서양식당에 다녀왔군요. 음식 맛있어 보여요 
  • 야야호
    파스타집인가 했는데
    덮밥도 있군요
    특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