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울산에 살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아서 엄마 모시고 울산에 있는 서양식당에 다녀왔어요
테이블에 나온 음식들이 다 먹음직럽고
비주얼도 이뻐서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파스타는 토마토소스가 진하지 않고 깔끔해서 부담없이 먹기좋았고
덮밥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입맛까다로운 엄마가 맛있다고 잘드셔서 좋았어요
40대가 되어 이런 소소한 시간이 더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다음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0
0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