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녁은 김밥으로. 끝내야지

저녁은 김밥으로. 끝내야지

 

 

김밥 한 줄사먹었어요

2천원짜리 한줄이 3천원되는데 몇개월 걸리지 않았지만 주변보다 저렴하니 먹게되네요

가성비는 좋아요

요즘 물가 너무 무섭네요

0
0
댓글17
  • 스테파노
    저녁을 김밥으로 간단하게 마무리하는 날도 좋네요
    가볍지만 든든해서 하루 끝내기 딱 맞는 선택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김밥이 간편한 한 끼로는 여전히 괜찮지만 가격이 금방 올라 체감 물가가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주변보다 저렴하면 손이 가게 되는 건 어쩔 수 없죠
    
  • 기쁜기린J1710901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외식 물가도 무서울 정도네요.
  • 백조
    가끔 귀찮을 때는 이렇게 김밥 한 줄 사서 때우는 것도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김밥 한 줄로 저녁 마무리 센스있어요.  
    요즘 물가에 3천원 김밥이면 가성비 진짜 좋은거 같아요.  
  • 요르레히요
    요즘 물가 보면 김밥 가격도 부담되네요.
    그래도 가성비 괜찮으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김밥으로 한끼를 떼우셨군요. 3천원이면 그래도 저렴한편이네요
  • 진달래꽃22
    김밥으로 저녁 마무리하는 거 깔끔하고 편한 선택이네요
    가볍게 먹고 하루 정리하기 딱 좋아 보여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요즘물가에 정말 저렴한 김밥이네요. 물가오르는 속도가 무섭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요즘 김밥가격 넘 비싸서 
    분식느낌이 없어진것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김밥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김밥 땡기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김밥도 요즘 비싸더라구요
    근데 저녁 너무 적게 드시는거 아니에요?
  • 수려한백합M242374
    무섭지요. 먹는것도 걱정이 될 요즘이네요
  • 밝은펭귄A1866102
    물가가 무섭지요. 그래도 든든하게드세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요즘 물가가 다 오르지요. 예전에 급여도 올려줬는데 이젠 급여따윈 무시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3천원도 싼편인거 같아요
    요즘 물가가 너무 무서움
  • 기적적인자몽Q116955
    김밥도 요즈음은 저렴하지 않지요. 김밥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