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이소 갔다왔어요

다이소 갔다왔어요

 

다이소에 갔다왔어요

오랜만에가서 필요한것 이것저것 구매해서 2만원정도 사용했어요

푸짐하고 방탕하게 구매했네요 ㅋㅋ

다이소에서는 맘 편하게 구매가능해서 좋네요

 

0
0
댓글17
  • 스테파노
    다이소는 갈 때마다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시간 금방 가는 곳이네요
    필요한 것만 사려다가도 생각보다 많이 들고 나오게 되는 곳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오랜만에 가면 생각보다 이것저것 담게 돼서 금방 2만원 넘어가죠
    그래도 다이소는 가격 부담이 적어서 필요한 것 편하게 챙기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접착제 제거제도 파는군요. 다이소는 안 파는 게 없네요.
  • 백조
    다이소는 구경 하는 재미가 있어요. 저렴 하니까 더 재밌고요.
  • 카리스마미어켓
    다이소는 진짜 푸짐하게 사도 맘 편하죠.  
    오랜만에 다이소 털기하신 거 공감돼요.  
  • 요르레히요
    다이소 가면 이것저것 담다 보면 금방이죠ㅋㅋ
    가볍게 사기 좋아서 자꾸 들르게 됩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접착제 제거제도 파는군요. 신기한게 많이팔아요
  • 진달래꽃22
    다이소 다녀오면 항상 필요한 것보다 더 사게 되는 느낌이 있어요
    뭔가 하나라도 득템했을 것 같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접착제를 사셨군요. 어디서 사야할지 모를때 다이소가 딱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다이소 금액사서 이것저것 
    담다보면 저도 모르게 금액이 많이나와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다이소는 언제 가도 재밌어요ㅎㅎ 쇼핑하기 좋은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2만원이면 과소비하셨네요 ㅎㅎ
    필요한것 샀으면 됐죠 ㅎㅎ
  • 수려한백합M242374
    다이소는 참새방앗간이지요. 가면 은근히 많이 삽니다
  • 밝은펭귄A1866102
    저도 수시로 다이소에 간답니다. 소소한 구매가 재미납니다
  • 재치있는계단A227634
    푸짐하게 방탕하게 사도 저렴하지요. 저도 다이소 자주 이용합니다
  • 뛰어난하마V1882729
    폭풍쇼핑 하셨군요 타격은 크지 않죠
    다이소만의 매력입니다
  • 기적적인자몽Q116955
    다이소 다녀왔군요. 다이소는 가격이 저렴해서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