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말 걷기 좋은 계절이에요 이런 날씨에 호미반도 해안 둘레길 걷는거 정말 좋을거 같아요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며 걸으면 몸도 마음도 힐링될것 같습니다
발랄한자두L210366호미반도 해안 둘레길은 바다 풍경이 계속 이어지는 구간이라 걷는 것 자체가 힐링이 되는 코스죠 이런 걷기 인증 이벤트까지 있으면 동기부여도 되고, 봄~초여름 산책 코스로 딱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진달래꽃22호미반도 해안 둘레길에 걷기 인증 이벤트라면 바다 보면서 걷는 재미까지 같이 챙길 수 있어서 더 끌리는 느낌이네요 걷는 길 자체가 풍경 좋은 코스라 가볍게 참여해도 기분 전환 제대로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