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집에서 멀지 않은 벽화 마을에 다녀왔어요.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 날씨가 정말 한몫스러운 것 같아요. 날씨가 좋으니 어디서 가든 너무너무 예쁜 풍경이 펼쳐지는 것 같아요. 다들 벽화마을에 한번 가보세요.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이 너무너무 많았던 것 같아요. 인생샷을 찍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0
0
댓글15
집에서 멀지 않은 벽화 마을에 다녀왔어요.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 날씨가 정말 한몫스러운 것 같아요. 날씨가 좋으니 어디서 가든 너무너무 예쁜 풍경이 펼쳐지는 것 같아요. 다들 벽화마을에 한번 가보세요.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이 너무너무 많았던 것 같아요. 인생샷을 찍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