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밀 페스티벌

부산 밀 페스티벌

 

부산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입니다.

화명생태공원은 여러축제를 하기로 유명한 장소이지요. 이번에 밀의 다양한 쓰임을 알고자 3200평에 달하는 화명오토캠핑장에서 푸드라운지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체험도 준비되어있다고하니 가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0
0
댓글13
  • 스테파노
    부산 밀 페스티벌은 밀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이 있어서 흥미롭네요
    부산에서 즐기는 로컬 먹거리 축제라서 더 기대가 되는 행사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화명생태공원처럼 공간이 넓은 곳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은 체험이랑 먹거리 같이 즐기기 좋아서 가족 단위로 가기에도 괜찮죠
    밀을 주제로 한 행사라 음식 구성도 다양할 것 같고요
  • 기쁜기린J1710901
    밀잔치 포스터가 귀엽네요. 캐릭터로 잘 만든 것 같습니다.
  • 백조
    포스터도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 저도 가 보고 싶습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화명생태공원 밀 페스티벌 정보 완전 꿀이네요.  
    3200평 푸드라운지라니 밀요리 뜯으러 꼭 가보고 싶어요.  
  • 요르레히요
    화명생태공원에서 또 재밌는 행사를 하나 보네요.
    먹거리랑 체험 둘 다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진달래꽃22
    부산에서 밀 페스티벌이면 빵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그냥 천국 같은 느낌이네요
    밀로 만든 다양한 음식 한자리에서 맛보는 재미가 확실히 있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밀에 관련된 축제군요. 식자재에 관해 알 수 있겠어요
  • 고고
    오 덕분에 알게되었네요
    빵이 있으려나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화명생태공원에서 밀축제를 하네요
    집에서 멀어서 아쉽긴합니다 
  • 건강걸음
    부산에 밀면 유명한데
    그래서 밀축제 하는건가요
  • 수려한백합M242374
    화명생태공원 자주 가는데  꼭 이때 가봐야겠네요. 체크해두어야겠어요
  • 밝은펭귄A1866102
    어떤음식들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다양한 먹거리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