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부산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입니다.
영도의 이마르공원에서 커피축제를 가진다고하네요,해외의 14개국이 참여하고 커피관련 기업이 100여곳이 참여한다고합니다. 체험부스도 150개나 준비되어있다고하니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달려가시면 좋을것같습니다.
0
0
댓글15
부산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입니다.
영도의 이마르공원에서 커피축제를 가진다고하네요,해외의 14개국이 참여하고 커피관련 기업이 100여곳이 참여한다고합니다. 체험부스도 150개나 준비되어있다고하니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달려가시면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