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도 커피 페스티벌

영도 커피 페스티벌

 

부산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입니다.

영도의 이마르공원에서 커피축제를 가진다고하네요,해외의 14개국이 참여하고 커피관련 기업이 100여곳이 참여한다고합니다. 체험부스도 150개나 준비되어있다고하니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달려가시면 좋을것같습니다.

 

0
0
댓글15
  • 스테파노
    영도 커피 페스티벌은 바다 보면서 커피 즐기는 분위기가 상상돼서 좋네요
    향 좋은 커피랑 해안 풍경이 같이 어우러져서 더 특별한 경험일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영도에서 열리는 커피 페스티벌이면 규모가 꽤 큰 편이네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시간 내서 다녀올 만한 행사인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규모가 큰 페스티벌이네요. 커피 마시러 가봐야겠습니다.
  • 백조
    체험 부스 100 개가 넘게 있으니까 완전 구경 하기 좋겠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영도 이마르공원 커피축제라니 설레네요. 
    커피 좋아하는 덕후로서 꼭 달려가보고 싶어요. 
  • 요르레히요
    커피 좋아하면 꼭 가보고 싶은 축제네요.
    분위기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기업의 참여도 높네요. 볼거리가 많을거같아요
  • 진달래꽃22
    영도에서 커피 페스티벌이면 바다 보면서 커피 마시는 감성 자체가 이미 완성된 느낌이네요
    조용하게 즐기면서도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행사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영도에서 열리는 커피축제군요. 해외에서도 참여하는군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커피사랑하는 나~~
    영도 커피페스티벌 가야겠네요
  • 고고
    가보고 싶네요
    커피도 마시고 너무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영도에 커피가 유명해져요 
    행사도 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건강걸음
    부산 커피 축제하네요
    커피 좋아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해외에서도 참여하는군요. 큰행사인듯하네요
  • 밝은펭귄A1866102
    커피 좋아하는 1인인데요.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