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어린이날을 맞아야 해서 여러 곳에서 여러 행사들을 많이 하더라고요. 저도 아이를 데리고 한번가 보려고 하고 있어요. 사람이 많겠지만 그 많은 사람들 또한 너무너무 추억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다양한 행사들을 많이 하니 아이들과 가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들 한번 놀러 가보세요.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12
오늘 어린이날을 맞아야 해서 여러 곳에서 여러 행사들을 많이 하더라고요. 저도 아이를 데리고 한번가 보려고 하고 있어요. 사람이 많겠지만 그 많은 사람들 또한 너무너무 추억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다양한 행사들을 많이 하니 아이들과 가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들 한번 놀러 가보세요.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