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정말 좋네요ㅎㅎ

 어린이날이라 외출하시는 분도 많을 것 같아요

이렇게 자꾸 쉬니까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오늘도 다들 편히 휴식하시고 내일 파이팅해봐요~!

놀 준비됐어? 어린이날 연휴 문화행사, 이걸로 끝! | 서울시 - 내 손안에 서울

0
0
댓글11
  • 스테파노
    날씨가 좋아서 괜히 기분까지 밝아지는 하루네요
    밖에 나가서 걷기만 해도 힐링될 것 같은 날씨예요
    
  • 발랄한자두L210366
    날씨가 좋아서 어린이날 나들이하기 딱 좋은 분위기네요
    연휴라 쉬는 날이 이어지다 보니 기분도 한결 여유로워지는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어린이날 연휴 행사가 많네요. 아이들이 다 가고 싶어할 것 같습니다.
  • 백조
    요즘 날씨 정말 좋아요. 조금 있으면 곧 여름이 올 것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어린이날이라 그런지 날씨가 더 좋게 느껴져요.  
    이렇게 쉬는 연휴 계속됐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 요르레히요
    요즘 날씨 진짜 너무 좋네요.
    괜히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아요. 따뜻해지니까 기분이 좋아요
  • 진달래꽃22
    요즘처럼 하늘 맑고 바람까지 살살 불면 그냥 밖에 나가고 싶어지는 날씨네요
    괜히 기분도 한결 가벼워지는 계절이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밖에 나가고 싶은 날씨지요. 들뜨는 5월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오늘 여기저기 어린이날 행사 많이하더라구요ㆍ
    주차하기도 힘들고 초여름날씨라 많이더웠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작년 어린이날은 비가 왔는데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가족 나들이하기 좋네요